-
작성자라.마야(충남)
|
작성시간
26.06.06
저도 당나리에 한표 추가입니다 ~^^
-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06
당나리맞아요
-
작성자오니유
|
작성시간
26.06.06
토종당나리 맞아요.
-
작성자하람사랑 /송산
|
작성시간
26.06.07
당나리가 이런색으로도 피나요?
저희 토종당나리랑 많이 다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쮸야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후에는 색상이 변했으며, 매우 강한 향이 납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