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잡초인가요?

작성자하양이빨강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98 목록 댓글 8

잡초라 하기엔

좀 특이하고

심은 기억도 없는데~~

뭘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양이빨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비슬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란산초롱 | 작성시간 26.06.06 와, 좋겠습니다!
    나중에 모종 판매하시면 구매할게요 ^^
  • 답댓글 작성자하양이빨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횡재인가요?
    뽑아버릴려다가
    좀 특이하게 생겨서 올려본건데
    희한 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06 잎이 동전처럼 생겼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하양이빨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그래서 교황의 동전이라하나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