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리라고 구입했는데 향도 안나고
물어보니 중국산이라고들 했었어요
오늘 코대고 향을 맡아보니 백합향이 나네요
혹시나 토종 당나리 맞을까요?
오늘 활짝 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모나 좀전에 다녀오며 모기 뜯겼는데
7시경 한번더 다녀와야 긋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도바위섬 작성시간 26.06.06 당나리 이네요 우리는
필려고준비하고있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중국나리라해서 작년에 다른분한데 사서 심었는데 꽃몽이 두개 생겼어요
둘다 당나리면 좋긋어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06 이쁘게 피었네요
당나리에 한표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모나 감사해요
중국산 아니죠?
2년을 물어보면 중국산이라고들 하시고,
향도 없었는데, 오늘 또 향 맡아보니
백합향이나서 또 여쭈었네요
화단이 좁아 중국산인지 한번더 확인하고 퇴출하려 했는데 ...
백조두 당나리 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