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당나리 맞는지요

작성자백조.|작성시간26.06.06|조회수203 목록 댓글 8

당나리라고 구입했는데 향도 안나고

물어보니 중국산이라고들 했었어요

오늘 코대고 향을 맡아보니 백합향이 나네요

혹시나 토종 당나리 맞을까요?

오늘 활짝 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모나 좀전에 다녀오며 모기 뜯겼는데
    7시경 한번더 다녀와야 긋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도바위섬 | 작성시간 26.06.06 당나리 이네요 우리는
    필려고준비하고있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중국나리라해서 작년에 다른분한데 사서 심었는데 꽃몽이 두개 생겼어요
    둘다 당나리면 좋긋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6 이쁘게 피었네요
    당나리에 한표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모나 감사해요
    중국산 아니죠?
    2년을 물어보면 중국산이라고들 하시고,
    향도 없었는데, 오늘 또 향 맡아보니
    백합향이나서 또 여쭈었네요
    화단이 좁아 중국산인지 한번더 확인하고 퇴출하려 했는데 ...
    백조두 당나리 있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