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이름. 여쭙니다 작성자돌산댁|작성시간26.06.07|조회수16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장미입니다이름이 사라져서요보시고 아시는분이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누이(서울) | 작성시간 26.06.08 이름은 모르오나 꽃들이 너무 이쁩니다 작성자민들레 (경기) | 작성시간 26.06.08 에덴85장미여요.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8 오메나 이뻐라수국이랑 장미꽂은 꽃바구니 같아요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08 넝쿨이라면 에덴로즈85로 보여요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08 이름몰라도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