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떤꽃 금관화

작성자또리장군 (군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89 목록 댓글 23

노지월동돼서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 윤슬 | 작성시간 26.06.08 씨 잔득 뿌려놨는데 ㅎ 아직도 흔적도 없어요 다 돌아가셨나 이상하네 돌아가실지는 말이나 하고 돌아가시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나는 뿌리만남아서 땅에다 던져놓고 까묵요 횡재했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8 금관화 노지월동 된다는거 저도 첨 알았네요 흰색은 첨 보는듯해요 씨앗찜 ㅋㅋ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나도 첨봐유 ㅋ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8 금관화 팔강 노랑 다 사라졌어요
    흰색도 있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