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월동돼서 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 윤슬 작성시간 26.06.08 씨 잔득 뿌려놨는데 ㅎ 아직도 흔적도 없어요 다 돌아가셨나 이상하네 돌아가실지는 말이나 하고 돌아가시지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나는 뿌리만남아서 땅에다 던져놓고 까묵요 횡재했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8 금관화 노지월동 된다는거 저도 첨 알았네요 흰색은 첨 보는듯해요 씨앗찜 ㅋㅋ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나도 첨봐유 ㅋ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08 금관화 팔강 노랑 다 사라졌어요
흰색도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