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봐주세요

작성자녹차향기(전남)|작성시간26.06.09|조회수64 목록 댓글 8

작년에 씨앗나눔받아 파종했는데 이름이 가물거리네요

요아이는 마삭줄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무늬사철이군요
  • 작성자이파비(포항) | 작성시간 26.06.09 2번
    줄로 타고 올라가면
    무늬줄사철^^
  •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줄 타고 올라가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첫번째 장구채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군요
    줄기형인지 직립형인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