봐주세요 작성자녹차향기(전남)|작성시간26.06.09|조회수6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씨앗나눔받아 파종했는데 이름이 가물거리네요요아이는 마삭줄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무늬사철이군요 작성자이파비(포항) | 작성시간 26.06.09 2번줄로 타고 올라가면무늬줄사철^^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줄 타고 올라가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첫번째 장구채 맞아요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군요줄기형인지 직립형인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