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분자꽃일까요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09|조회수6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복분자가 없다했더니 친구수녀님이 강원도 조카한테 보내주라 했다고 작년에 삽목가지 몇개 보냈줬어요이번에 꽃이 폈는데 저는 복분자꽃을 못봐서 맞나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슈퍼 복분자도 있군요 첨알았네요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처음 알았네요 작성자컬리헤어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블랙베 리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