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라고 하는데요. 구절초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작성자꽃미녀,충북|작성시간26.06.10|조회수15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을에 하얀꽃이 국화처럼 핀다고 하는데 이름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0 구실바위취검색해보셔요비슷해보이네요 답댓글 작성자꽃미녀,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찾았어요!구절초랍니다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0 샤스타 데이지 비슷한데 먼가좀 다른것 같기도하고좀더 키워보세요 답댓글 작성자꽃미녀,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구절초라고 답글이왔어요 답댓글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0 꽃미녀,충북 이름 찿아서 다행이네요이쁜 꽃 피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