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화라고 하는데요. 구절초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작성자꽃미녀,충북|작성시간26.06.10|조회수153 목록 댓글 11

가을에 하얀꽃이 국화처럼 핀다고
하는데 이름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0 구실바위취
    검색해보셔요
    비슷해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미녀,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찾았어요!
    구절초랍니다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0 샤스타 데이지 비슷한데 먼가
    좀 다른것 같기도하고
    좀더 키워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미녀,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구절초라고 답글이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0 꽃미녀,충북 이름 찿아서 다행이네요
    이쁜 꽃 피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