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회원님으로부터 나눔 받아서
발아가 두포기 되어서 무가온하우스에서
겨울도 잘지내고 이리도 왕성하게 뻗어나가네요.그런데 할미가 .....ㅠㅠ
이아이의 이름도 성도 잊어 버렸어요.
호적 좀 찿아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나눔받을때 무슨 과일나무라고...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조금더 기다려볼께요.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박사(진주) 작성시간 26.06.10 외할미(전남) 아!
그럼 백향과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조박사(진주) ㅠㅠ...잘 모르겠어요.씨앗이 엄지 손톱만한게 가장자리가 톱니같이 생긴것만 기억이...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맞아요 잊지말고 이름표 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