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름표 좀

작성자외할미(전남)|작성시간26.06.10|조회수95 목록 댓글 12

지난해 회원님으로부터 나눔 받아서 

발아가 두포기 되어서 무가온하우스에서

겨울도 잘지내고 이리도 왕성하게 뻗어나가네요.그런데 할미가 .....ㅠㅠ

이아이의 이름도 성도 잊어 버렸어요.

호적 좀 찿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나눔받을때 무슨 과일나무라고...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조금더 기다려볼께요.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박사(진주) | 작성시간 26.06.10 외할미(전남) 아!
    그럼 백향과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조박사(진주) ㅠㅠ...잘 모르겠어요.씨앗이 엄지 손톱만한게 가장자리가 톱니같이 생긴것만 기억이...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10 베트남 과일 (걱 )맞네요
    다크쪼꼬님, 걱 씨앗 나눔 받으셨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맞아요 잊지말고 이름표 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