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다리다 지쳐서

작성자장 윤슬|작성시간26.06.11|조회수104 목록 댓글 12

봄에 잔뜩 여기저기 뿌렸던 일일초가 흔적도 없이 다 사라져서
속이 상했는데 혹시, 요~넘이....?
거의 두어달도 더된 듯 한데

일일초 아닐까요? 기대기대.....하고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확실히 몇 분이 인증 샷 해주셔서
    감따합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일일초 파종한지 한참 됐는데 안나와서 그자리에 다시 파종했더니
    한꺼번에 나오나봐요
    바글바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와 ~~!
    늦게 뿌려야되나봐요
    부러워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1 장 윤슬 부러우시면 중앙탑면으로 오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니(충북) ㅎ ㅎ 말씀만 들어도 꽃부자 되는기분입니다
    오늘 아침에 살펴보니 ㅎ 몇개 더 보이는 것보면 잘하면 뜻밖에 횡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