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잔뜩 여기저기 뿌렸던 일일초가 흔적도 없이 다 사라져서
속이 상했는데 혹시, 요~넘이....?
거의 두어달도 더된 듯 한데
일일초 아닐까요? 기대기대.....하고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확실히 몇 분이 인증 샷 해주셔서
감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우와 ~~!
늦게 뿌려야되나봐요
부러워용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1 장 윤슬 부러우시면 중앙탑면으로 오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제니(충북) ㅎ ㅎ 말씀만 들어도 꽃부자 되는기분입니다
오늘 아침에 살펴보니 ㅎ 몇개 더 보이는 것보면 잘하면 뜻밖에 횡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