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름이 궁굼함니다

작성자검정콩(고흥)|작성시간26.06.12|조회수113 목록 댓글 12

덩굴손은 안 나오고 커가는 녀석 이름이 궁굼함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정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또 더덕유~~^^
    감사합니다~~
    안 파내고 조신흐게 기다려볼께요~~~^^
  • 작성자사랑(대전)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더덕으로 보이는데
    더덕은 더덕향이 조금이라도 나던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검정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확실히 더덕이길 몇일 더 봐보께요 향도 함 맡아 보고요~~^^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13 더덕이면 젤아래잎 조금따서 향을 맡아보심 더덕향이 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검정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찮아도 그 생각을 못했으까 했네요 아주 약하게 더덕향이 나는듯요 근처에 더덕이 많이 있는데 싹수가 요상해 문의 드렸네요 감사합니다 단사랑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