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굴손은 안 나오고 커가는 녀석 이름이 궁굼함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정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또 더덕유~~^^
감사합니다~~
안 파내고 조신흐게 기다려볼께요~~~^^ -
답댓글 작성자검정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확실히 더덕이길 몇일 더 봐보께요 향도 함 맡아 보고요~~^^
-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13 더덕이면 젤아래잎 조금따서 향을 맡아보심 더덕향이 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검정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찮아도 그 생각을 못했으까 했네요 아주 약하게 더덕향이 나는듯요 근처에 더덕이 많이 있는데 싹수가 요상해 문의 드렸네요 감사합니다 단사랑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