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수국 이름은요

작성자오니유|작성시간26.06.13|조회수104 목록 댓글 7

너무 예쁜데
이름을 몰라요.
가지는 검은색이고요.
잎은 뉴미치코 수국과 닮았어요.

노지월동하여
많은 꽃봉을 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니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도착소식 고맙습니다.
    일주일정도 물을 자주 주시고
    그늘막을 만들어 주셔요.
    낮에는 햇빛이 강하니까.
    잘 키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 작성시간 26.06.17 오니유 감사드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