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국 이름은요 작성자오니유|작성시간26.06.13|조회수10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예쁜데이름을 몰라요.가지는 검은색이고요.잎은 뉴미치코 수국과 닮았어요.노지월동하여많은 꽃봉을 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니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도착소식 고맙습니다. 일주일정도 물을 자주 주시고그늘막을 만들어 주셔요.낮에는 햇빛이 강하니까.잘 키우셔요.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 작성시간 26.06.17 오니유 감사드려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