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름 궁금합니다
키가 많이크답니다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커피향기(군산) 키가커서그렇지
참 예쁘드라고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4 저희집에도 노랑 톱풀꽃 올해 처음 폈는데 키가 저만해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저도 올해가 첨인데
키가커서글치
참 예쁘드라고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4 미소(전북) 저는 내년에는 중간에 한번 짤라줄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니(충북) 아하
그럼되겠네요
꽃이 짱짱하니
넘 예쁘드라고요
새론한주
화이팅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