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포나리는 늦게 핀다고 하던데
키가 작아요.
잎은 철포나리 느낌인데 알수가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시간 26.06.16 님께서 올린 백합의 사진을 나팔...악기와 비교해 보잘시면
트럼펫....이라고 보면
철포나리는 트롬본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란(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철포는 더기다리면 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시간 26.06.16 행복이란(천안) 네..좀더..기다리시면...이쁜 얼굴 보실꺼에요.
응원합니다.
[저의 철포나리는 지금..삐리리..하게..고생하고 있어요..
저쪽 텃밭에서 두더지와 싸우면서..ㅠ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란(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마산덕구 두더지...감당 안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