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철포나리 일까요

작성자행복이란(천안)|작성시간26.06.15|조회수149 목록 댓글 14

철포나리는 늦게 핀다고 하던데

키가 작아요.

잎은 철포나리 느낌인데 알수가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 작성시간 26.06.16 행복이란(천안) 이는 2017년 8월 7일 아침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마산덕구 | 작성시간 26.06.16 님께서 올린 백합의 사진을 나팔...악기와 비교해 보잘시면
    트럼펫....이라고 보면

    철포나리는 트롬본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란(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철포는 더기다리면 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 작성시간 26.06.16 행복이란(천안) 네..좀더..기다리시면...이쁜 얼굴 보실꺼에요.
    응원합니다.
    [저의 철포나리는 지금..삐리리..하게..고생하고 있어요..
    저쪽 텃밭에서 두더지와 싸우면서..ㅠ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란(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마산덕구 두더지...감당 안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