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수선화(햇살)|작성시간26.06.18|조회수77 목록 댓글 3

씨앗이 남아있어서 늦게 파종했어요

1.2번 같은거예요

3.4번 같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8 니코티아나 같아요.발아율 짱이고 살아남기도 짱.
    꽃도 오래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선화(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나눔받은 기억이 없는데 비슷한것같기도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8 수선화(햇살) 3.4번은 디기탈리스 일까요?
    니코티아나는 해마다 키워서 확실한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