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드립니다 작성자수선화(햇살)|작성시간26.06.18|조회수7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앗이 남아있어서 늦게 파종했어요1.2번 같은거예요3.4번 같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8 니코티아나 같아요.발아율 짱이고 살아남기도 짱.꽃도 오래펴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수선화(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나눔받은 기억이 없는데 비슷한것같기도 하네요.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8 수선화(햇살) 3.4번은 디기탈리스 일까요?니코티아나는 해마다 키워서 확실한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