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허리까지 클때까지 이름을 몰라서 크고는 있는데 아직 꽃도 안피고 그늘도 생겨서
만약 풀이라면 뽑고싶어서
이름을 여쭤 봅니다
이 아이 이름은 무엇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좋은생각(용인) 작성시간 26.06.21 달맞이꽃 아닌가요^^
-
작성자하얀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길가에 피는 노란 달맞이 일까요-?
-
작성자하얀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가운데만 두고 전지합니다
감사합니다
까페는 몰래 먹는 비타민 같아요
힘이 나요
감사하고요- -
작성자꽃미녀,충북 작성시간 26.06.21 지금껏 잘 키우셨으니 꽃이 만발할때 청을 담그시면 감마리놀렌산을 드실수있으세요.
다리에 쥐날때 특효입니다.
개인의따라 다를수도 있겠지요 -
작성자꿈터(경북) 작성시간 26.06.21 저도 이거 엄청 무성히 무섭도록 키가크고 세력이 쎄길래
겁이나서 뽑아 버렸는데
그거 일부가 남아서 엄청 크고 노랑꽃이 많이 피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