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붓들레아인가요?

작성자녹차향기(전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33

지인집에서 한그루 가져와 심은게 꽃이 폈어요
이름이 생각안나서 비슷한꽃 찾다가 붓들레아랑 비슷하길래 여쭈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22 왜성종은 키울만
    해요 키가작아서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요아이 키우고있는데 화분에서도 월동하더라구요 왜성이라 아담해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포항은 따뜻하니까요
    왜성이라 더 좋네요
  •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22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이뻐라하는중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