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들레아인가요? 작성자녹차향기(전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인집에서 한그루 가져와 심은게 꽃이 폈어요이름이 생각안나서 비슷한꽃 찾다가 붓들레아랑 비슷하길래 여쭈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22 왜성종은 키울만 해요 키가작아서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요아이 키우고있는데 화분에서도 월동하더라구요 왜성이라 아담해서 좋아요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포항은 따뜻하니까요왜성이라 더 좋네요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22 예뻐요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이뻐라하는중이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