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랙엘더베리꽃
유카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계룡캐빈 작성시간 26.06.03 남정(경산) 그렇군요
저는 잎사귀가 푸른색이 아니거든요
꽃도 예쁜데 열매는 안달리더라구요
아마도 다른아이인가봅니다,
블랙이 아니라 들랙이로군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리(상주) 작성시간 26.06.02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
작성자연희하늘 작성시간 26.06.03 블랙앨더베리 꽃 예쁩니다.
수세가 엄청 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