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엘더베리꽃, 유카꽃

작성자남정(경산)|작성시간26.06.02|조회수113 목록 댓글 7

들랙엘더베리꽃

유카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계룡캐빈 | 작성시간 26.06.03 남정(경산) 그렇군요
    저는 잎사귀가 푸른색이 아니거든요
    꽃도 예쁜데 열매는 안달리더라구요
    아마도 다른아이인가봅니다,
    블랙이 아니라 들랙이로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02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 작성자연희하늘 | 작성시간 26.06.03 블랙앨더베리 꽃 예쁩니다.
    수세가 엄청 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