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찔레 올 봄에 강전이 많이 해주었는데
이쁘게 수형 잡혀서 이쁘게 피었어요
여러색으로 피어서 오색찔레라고 한다합니다
근데 삽목이 어렵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럼 제가 시기를 잘못 맞춘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시간 26.06.03 소소정 세종시 꽃 지고 삐죽이 너무 자라는거 잘라서 물에 담갔다가 그늘 질척한곳에 마구 꼽아놨더니 대부분 다 살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고둔치꼬투리 넵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작성자보일듯 경북 작성시간 26.06.03 화사하게 이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