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색찔레

작성자소소정 세종시|작성시간26.06.03|조회수79 목록 댓글 7

오색찔레 올 봄에 강전이 많이 해주었는데

이쁘게 수형 잡혀서 이쁘게 피었어요

여러색으로 피어서 오색찔레라고 한다합니다

근데 삽목이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03 저희집 찔레랑 비슷한거 같네요.저희건 삽목 잘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럼 제가 시기를 잘못 맞춘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03 소소정 세종시 꽃 지고 삐죽이 너무 자라는거 잘라서 물에 담갔다가 그늘 질척한곳에 마구 꼽아놨더니 대부분 다 살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고둔치꼬투리 넵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작성자보일듯 경북 | 작성시간 26.06.03 화사하게 이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