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크리스토퍼말로우

작성자색소심|작성시간26.06.03|조회수60 목록 댓글 8

꽃도 잘피우고 향기도좋아 한번쯤 키워봐도 좋을듯한 꽃이다

제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색소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향이 좋습니다
    올해 지지대를 잘 만들어 관리를 해야하는데 병원신세라
    돌보지 못하고있어요
  •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03 꽃들의 자연스러운 매력에 눈길이 확 가네요~
    역시 장미꽃은 사랑입니다
    풍성하게 핀 꽃볼을 보니 너무 예뻐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색소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자연스러운 매력에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예뻐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금 | 작성시간 26.06.03 향기가 좋다니 궁금하네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색소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꽃색도 예쁘고 꽃송이도 많이 피어서 황홀한 향기를 내뿜는것 같아요 아래로 쳐박는 꽃송이도 사랑스럽기만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