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잘 찍질 못해서ᆢ
밧세바 장미꽃한테 미안한데요ᆢ
커다란 화형 계속 꽃을 피워주며 향기도 좋은 밧세바 너무 이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피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사진보다 더 이쁘고 화형이 크고 꽃송이가 많아서 너무 좋아요
-
작성자카페에서 작성시간 26.06.03 색감도 형태도 너무 완벽해서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피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쵸 그쵸 ᆢ
거기다 꽃망울이 조롱 조롱 대기하고 있어 꽃 인심이 너무 좋아요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03 러블리하니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수피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아ᆢ 비슬님ᆢ
뭐라도 ᆢ 꽃 갑부 비슬님 드릴게 있음 기쁘겠는데요 ᆢ
이쁜 장미들 삽수들이 이번엔 잘 되려나요
이쁜 애들만 삽목했는데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