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허리골무선재 작성시간 26.06.05 야생에서 자라서인지 꽃대가 힘차고 야성적인 매력이 느껴지네요.
저희 집 까치수염은 잎이 좀 더 둥글고 꽃도 성글게 피는데,
까치수염 가을에 곱게 물드는 단풍도 예쁘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따스해 작성시간 26.06.05 멋있는 꽃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