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까치수염꽃

작성자남정(경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5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허리골무선재 | 작성시간 26.06.05 야생에서 자라서인지 꽃대가 힘차고 야성적인 매력이 느껴지네요.
    저희 집 까치수염은 잎이 좀 더 둥글고 꽃도 성글게 피는데,
    까치수염 가을에 곱게 물드는 단풍도 예쁘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따스해 | 작성시간 26.06.05 멋있는 꽃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남정(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