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원추리
자주달개비
아침에만 꽃을 볼 수있어요 ~
섬시호
꽃도 오래도록 있네요
열매도 생겼어요 그늘진 곳에서 크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덕치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차광막도 만들어 주고 수시로 관수하여도 마사토 많이 넣어 심어서 있지 잘 크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시간 26.06.06 제가 좋아 하는 섬시호도 키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덕치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심시호가 처음 꽃이 피였어요 잎도 꽃도 다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6 이뻐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덕치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늦가을 국화랑 구절초꽃만 있는데 여름 접어들면서
작년보다 더 풍성하게 화분에서 예쁘게 피네요 월동도 잘 하고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