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옥상에 핀 꽃들

작성자덕치골(인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81 목록 댓글 8

스텔라원추리

자주달개비
아침에만 꽃을 볼 수있어요 ~

섬시호
꽃도 오래도록 있네요
열매도 생겼어요 그늘진 곳에서 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덕치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차광막도 만들어 주고 수시로 관수하여도 마사토 많이 넣어 심어서 있지 잘 크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6 제가 좋아 하는 섬시호도 키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덕치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심시호가 처음 꽃이 피였어요 잎도 꽃도 다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6 이뻐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덕치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늦가을 국화랑 구절초꽃만 있는데 여름 접어들면서
    작년보다 더 풍성하게 화분에서 예쁘게 피네요 월동도 잘 하고요 ^^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