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이쁘고 다소곳 한디~
뭔지 몰라 ~
궁금해 하 길 수 삼년~ㅎ
누가 준지도/
내가 삿는지도 모르고/
꽃도 안피고 3~4년 세월2 흐르고 흘러 이제사
꽃을 보고 알았네요 ~ㅎ
그 이름은 빈도리 "
줄기가
꼭 개나리 같이 속이
비어 있어 빈도리" 라고
부른다네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꿈엔들 생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꽃이 피기전에는 개나리랑 너무 비슷해 헷갈려서 이름을 못 찾았어요 ~ㅎ
-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시간 26.06.07 빈도리를 키우면서도
뜻은 몰랐네요 -
답댓글 작성자꿈엔들 생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줄기는 개나리랑
너무 똑 같아요 ~ㅎ -
작성자주연이(서울) 작성시간 26.06.07 빈도리 꽃 이쁘네요.
홑꽃 피는 빈도리잎은
우리 강쥐들이 좋아한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꿈엔들 생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ㅎ
즐겁고 편한 월욜 되서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