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빈도리

작성자꿈엔들 생극|작성시간26.06.07|조회수76 목록 댓글 18

꽃은 이쁘고 다소곳 한디~
뭔지 몰라 ~
궁금해 하 길 수 삼년~ㅎ

누가 준지도/
내가 삿는지도 모르고/
꽃도 안피고 3~4년 세월2 흐르고 흘러 이제사
꽃을 보고 알았네요 ~ㅎ
그 이름은 빈도리 "

줄기가
꼭 개나리 같이 속이
비어 있어 빈도리" 라고
부른다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엔들 생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꽃이 피기전에는 개나리랑 너무 비슷해 헷갈려서 이름을 못 찾았어요 ~ㅎ
  • 작성자파란꿈경남 | 작성시간 26.06.07 빈도리를 키우면서도
    뜻은 몰랐네요
  • 답댓글 작성자꿈엔들 생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줄기는 개나리랑
    너무 똑 같아요 ~ㅎ
  • 작성자주연이(서울) | 작성시간 26.06.07 빈도리 꽃 이쁘네요.
    홑꽃 피는 빈도리잎은
    우리 강쥐들이 좋아한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꿈엔들 생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ㅎ
    즐겁고 편한 월욜 되서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