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바퀴 돌고 다시 찍어야지 하다가 까묵
사진다운게 없어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초 작성시간 26.06.08 이뿐것!
경남 어느 지역에만 있는줄 아는데 그쪽도 있는 모양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풀빛 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경기도에서 알려진지 5년 되었습니다
저도 5년전 처음 보고 이제 또 만났습니다 ㅎ -
작성자써니올리브 작성시간 26.06.08 어머나 제비꽃이 꼿꼿이 서있네요.ㅎㅎ
첨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빛 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유경종 이라 해서 줄기가 꼿꼿하게 서있는 제비꽃 종류가 여럿 있습니다^^ -
작성자제주오름앤 작성시간 26.06.08 귀한 꽃을 보여주시네요. 예전 경상도 모처까지 가서 담아오곤 했지요. 왕제비는 가까운데 있어서 자주 보았지요.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