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들은 다음에~~~^^
아이리스 맞나요?
너무 예뻐요
어찌 저리 예쁜옷을 만들어 입었을까요
너무 예뻐서 너무 갖고싶다 했던 아이가 제게 있었네요
백합도 피고 다알리아도,금잔화도,수국들도
신이 났습니다
장미들은 이제 쉬고 있어요
날마다평화님댁 찔레장미가 한창입니다
레샬
열심히 피고 지고
다알리아
맘보예요
아르데코도 내일은 셰쁜얼굴 보여주겠네요
카라
검은 얼굴 공주님께서 섹시함을 뽐내고요
천인국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람사랑 /송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알리아들이 마구 피어나고 있어요
아직은 작아서 좀 덜 예쁘긴 해요 -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시간 26.06.08 카라 좋아하는데
와우!
넘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하람사랑 /송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검은색만 먼저 폈어요
저도 참 좋아하는 꽃이예욤 -
작성자마들렌 제주 작성시간 26.06.09 이쁜이들의 향연이네요
맘껏 즐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람사랑 /송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