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밤에도 하얗게 보인다는
고광나무에요
밤에 안 봐서 모르지만
향은 정말 좋네요
맛저하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시간 26.06.09 향이 좋다면
무궁화 고광인가봐요?
저희는
각시 고광인데
향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향이 좋은거보니 무궁화고광인가봐요. 이것밖에 없어서 비교해볼 수가 없네요
-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시간 26.06.09 무궁화 고광이 꽃이 작고 이쁘죠 ^^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올해 풍성하게 펴서 향기도 더 많이 나네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0 고광이 쫌 늦었네요
저희는 다 졌어요
고광이 꽃이 깔끔하고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