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광나무

작성자나니(충남)|작성시간26.06.09|조회수79 목록 댓글 7

꽃이 밤에도 하얗게 보인다는
고광나무에요
밤에 안 봐서 모르지만
향은 정말 좋네요


맛저하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09 향이 좋다면
    무궁화 고광인가봐요?
    저희는
    각시 고광인데
    향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향이 좋은거보니 무궁화고광인가봐요. 이것밖에 없어서 비교해볼 수가 없네요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9 무궁화 고광이 꽃이 작고 이쁘죠 ^^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올해 풍성하게 펴서 향기도 더 많이 나네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0 고광이 쫌 늦었네요
    저희는 다 졌어요
    고광이 꽃이 깔끔하고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