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꽃

작성자나니(충남)|작성시간26.06.10|조회수84 목록 댓글 9

우리집 화분에서 키우는 수국입니다
제일 먼저 피었어요
포트에 삽목했던것들도
제일 많이 피었어요
해피랍니다~


오늘도 해피수국처럼 해피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0 참 예쁘네요
  • 작성자유밀 (경남) | 작성시간 26.06.10 화분에서도 곱게 피어나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0 색상이 참예쁘네요
  • 작성자하늘금 | 작성시간 26.06.10 이름이 참 잘어울려요
    보고 있으면 하트터질것 같아요
    너무 이뻐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0 색이 엄청 고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