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 꽃 작성자나니(충남)|작성시간26.06.10|조회수8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집 화분에서 키우는 수국입니다제일 먼저 피었어요포트에 삽목했던것들도 제일 많이 피었어요해피랍니다~오늘도 해피수국처럼 해피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0 참 예쁘네요 작성자유밀 (경남) | 작성시간 26.06.10 화분에서도 곱게 피어나네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0 색상이 참예쁘네요 작성자하늘금 | 작성시간 26.06.10 이름이 참 잘어울려요보고 있으면 하트터질것 같아요너무 이뻐요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0 색이 엄청 고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