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들여서 몇년은 꽃이 잘 폈는데 덩치가 커지면서 몇년째 깻잎하고 있었네요 겨울에 추위에 꽃눈이 얼어서 그렇다나 작년에 수국 꼭대기까지 낙엽덮고 비닐 고깔 씌워주었더니 올해 꽃을 다글다글 달았어요 다 피면 정말 예쁘겠어요 에나멜 수국이랑 옆에서 키가 비슷해요 꽃지고나서 키를 줄여아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큰 종이박스 아래를 뜯어 수국 외부를 싸고 수국위에 낙엽 수북히 붓고 맨위에 보이는 수국가지를 뾱뾱이로 싸주고 그위에 비닐을 모자처럼 씌우고 묶어주면 됩니다 설명이 어려워서 그림으로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든할미(영천) 작성시간 26.06.12 정아(경기) 네에~^^
알겠습니다 👍
자세히 그림까지 그려주셔서 올해 바로 따라하겠습니다~ -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시간 26.06.12 설명도 자세하게 도움되네요 메구미는 토양 상관없이 파란수국 으로 피나요?
-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우리밭에서는 계속 파란색으로 피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시간 26.06.12 정아(경기) 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