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자엽 안개나무를 보고 신비스러웠는데
그모습을 올해보네요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예ᆢ몽환적인 분위기~ㅎ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2 우리 자엽안개는 한참전에 꽃이 다 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벌써 펴 졌군요
신비스러운 안개나무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2 직접 보고싶어지는 나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미애님 아직 안보셨군요
어느님의 블로그에서 몽환적인 묘한 분위기에 끌였었네요
덩치가 커져 해마다 키를 낮추네요ᆢ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