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엽안개

작성자하늘금|작성시간26.06.12|조회수69 목록 댓글 10

몽환적인 자엽 안개나무를 보고 신비스러웠는데
그모습을 올해보네요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예ᆢ몽환적인 분위기~ㅎ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2 우리 자엽안개는 한참전에 꽃이 다 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벌써 펴 졌군요
    신비스러운 안개나무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직접 보고싶어지는 나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미애님 아직 안보셨군요
    어느님의 블로그에서 몽환적인 묘한 분위기에 끌였었네요
    덩치가 커져 해마다 키를 낮추네요ᆢ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