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가 은은한 겹비누풀"이
시작이 되었네요 ~ㅎ
꽃과 잎에는사포닌"
성분이 있어
물에 넣고 흔들면 거품이
나와 비누 대용으로 사용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ㅎ
겹꽃들은 이상하게도
씨앗을 잘 안
달아 주더라구요~?!
다행히도 뿌리로 번식은
잘 하고 있네요 ~ㅎ
야" 도 겹작약" 같이
비가 오면 꽃이 무거워
무게를 못 견디고 바로
주저 앉아 버리고 마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꿈엔들 생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ㅎ
이쁘긴한디 ~
비를 한번만 맞으면 절단이 나서 탈입니다 ~ㅎ -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시간 26.06.13 얘는 씨앗은 안생기네요
향은 너무 좋구요
5월초 쯤에 키를 낮춰주는 적심하시면 풍성해지고 키도 낮춰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꿈엔들 생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ㅎ
뿌리로 늘어 나능것 같아요 ~ㅎ -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시간 26.06.13 야는 무셔버요
해마다 퇴출해도 어디서든가 나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꿈엔들 생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ㅎ
보기는 좋은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