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종화와 노랑이들. 작성자정안당(전남)|작성시간26.06.13|조회수8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망종화 예뻐서 여기저기 심었습니다.이름을 까묵었어요.이름알려 주세요.노랑낮달맞이.스텔라원츄리.남개연.겹에키네시아.다화성 덩굴 알라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3 정안당(전남) 잎도 비슷해서요.. 열매사 열리지 않고 꽃이 크게 피는군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3 눈호강하고갑니다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작성자이슬아씨 | 작성시간 26.06.14 노랑이 망종화 저 있는곳은 다 졌는데 반갑네요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딘지 빨리폈나봐요.우리는 지금이 절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