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드베키아 작성자사랑이( 전북 )|작성시간26.06.13|조회수8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는 꽃이 이상해요 이 한덩이리가 이렇게 생긴애들이 많네요여러 종류의 꽃이 피네요나름 다 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에서 | 작성시간 26.06.13 루드베키아도 기형 꽃들이 발견되는군요..꽃 색감이 너무 화사하고 예뻐요멋지게 잘 키우셨습니다 덕분에 눈호강 합니다~^^ 작성자미소(서울) | 작성시간 26.06.13 루드베키아 색깔도 곱고 모양도 참 예뻐요~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13 루드베키아 겹 홑 예쁘네요 작성자텃밭농사중 | 작성시간 26.06.14 요즘 한창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