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루드베키아

작성자사랑이( 전북 )|작성시간26.06.13|조회수82 목록 댓글 4

야는 꽃이 이상해요  

이 한덩이리가 이렇게 생긴애들이 많네요

여러 종류의 꽃이 피네요

나름 다 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에서 | 작성시간 26.06.13 루드베키아도
    기형 꽃들이 발견되는군요..
    꽃 색감이 너무 화사하고 예뻐요
    멋지게 잘 키우셨습니다
    덕분에 눈호강 합니다~^^
  • 작성자미소(서울) | 작성시간 26.06.13 루드베키아 색깔도 곱고
    모양도 참 예뻐요~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13 루드베키아 겹 홑 예쁘네요
  • 작성자텃밭농사중 | 작성시간 26.06.14 요즘 한창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