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딸기

작성자미루마을(칠성)|작성시간26.06.13|조회수96 목록 댓글 3

야생 뺌딸기 그리고 산딸기와 집딸기 요즈음 집딸기 수확이 한창 입니다

우리집 옆지기는 딸기 따서 맛난 쨈을 만들어 주었네요 정말 새콤 달콤 맛나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3 침 고이네요
    요즘 딸기값이 좋더라고요
  • 작성자텃밭농사중 | 작성시간 26.06.14 어제 비금도 산행중 우리남편이 새콤달콤 한 산딸기
    한주먹 따주어서
    맛을 봤어요
    힘든 와중에 새콤달콤 맛있더라구요 ^^
  • 작성자산유화 | 작성시간 26.06.14 딸기도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한번 맛보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