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이 날카롭게 생긴 칼잎조팝 데려왔어요
꽃이 지고나면 삽목해볼까 해요
한번도 안해봤는데
삽목하다 이파리에 베는건 아닐지... ㅎㅎ
시원한 오후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분양까지 고고씽~ 까묵지말자고 중얼거려봅니다ㅎ
시원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살살이 강릉 작성시간 26.06.16 꽃은 꼭 일본조팝 닮았네요
잎이 특이한 칼잎조팝 즐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이 조팝은 이파리가 날카롭게 생겼어요~^^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16 꽃은 예쁘고
잎모양은 특이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지금 풍성하게 피어났어요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