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칼잎조팝

작성자나니(충남)|작성시간26.06.16|조회수105 목록 댓글 10

잎이 날카롭게 생긴 칼잎조팝 데려왔어요

꽃이 지고나면 삽목해볼까 해요
한번도 안해봤는데
삽목하다 이파리에 베는건 아닐지... ㅎㅎ

시원한 오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분양까지 고고씽~ 까묵지말자고 중얼거려봅니다ㅎ
    시원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살살이 강릉 | 작성시간 26.06.16 꽃은 꼭 일본조팝 닮았네요
    잎이 특이한 칼잎조팝 즐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이 조팝은 이파리가 날카롭게 생겼어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6 꽃은 예쁘고
    잎모양은 특이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지금 풍성하게 피어났어요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