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미소(전북)
|
작성시간
26.06.16
풍성한게
참 예쁘네요~
-
작성자하늘별이
|
작성시간
26.06.17
풍성하게 핀 꽃이 이쁘네요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7
꽃이 동글동글하고 풍성하네요
-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7
연두빛부터 하얀 완성볼까지 모두 예쁘지요~~ 가뭄에도 잘 피웠네요
-
작성자만리(대구 벽파)
|
작성시간
26.06.22
참 예쁘게 키우셨네요.
눈이 즐거웠습니다. 저도 키워 보고 싶어요.
삽수 구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