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바늘꽃
섬현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 애들은 다 키가 큰종이라 군락으로 있어야만 이쁠것 같아요 그리고 섬현삼은 번식도 잘되고 꽃도 별로인데 위기종으로 보호받고 있네요
-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시간 26.06.17 저는 두종류 모두 처음보는데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식물이라 그런가 봅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17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우리꽃은 언제보아도 이쁘지요 정감도 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