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에 심은 수국들 꽃이 핍니다
누가누가 예쁜가요~~
저마다의 개성으로 집사를 홀립니다
만화경
해피
미카의물떼새
앤썸레드
트라이엄프
무늬수국
제주겹
티파니
편안한시간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시원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닥나무 작성시간 26.06.18 만화경 참 잘 키우셨네요 ~~
10년을 키워도 변치 않게 꽃도 잘 안나오고, 성장도 느린 품종입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성장이 느리죠^^
만화경 들이고 4년차에요
작년부터 볼만합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8 예쁨가득 품은 수국들
예뻐요 -
작성자만리(대구 벽파) 작성시간 26.06.22 예쁜 수국들 잘 감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