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가못 모나르다
친구가 보내줘서 키윘다
예전에 앞마당을 가득채웠는데
없어져서 그리워히던참에
화분에 심고 깨진물동이에 심으니
운치있어보이고 이쁘다
지나가는 나그네들 눈길을끈다
왜성 벨가못도 한창 이쁘다
들이길 잘 한거 같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법최돈자 작성시간 26.06.19 이쁘지요
작년에 동생네서 줘서 꿏을 이쁘게 잘 밨느대 봄에 슬그머니 가버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러기도 하는갑네요
여기는 따스워서
그런걱정 안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19 이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시간 26.06.20 요즘 벨가못 차 마시는데 너무 좋아요.
이 시기에만 누리는 호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