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벨가못들

작성자돌산댁|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 목록 댓글 7

벨가못 모나르다
친구가 보내줘서 키윘다
예전에 앞마당을 가득채웠는데
없어져서 그리워히던참에
화분에 심고 깨진물동이에 심으니
운치있어보이고 이쁘다
지나가는 나그네들 눈길을끈다
왜성 벨가못도 한창 이쁘다
들이길 잘 한거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19 이쁘지요
    작년에 동생네서 줘서 꿏을 이쁘게 잘 밨느대 봄에 슬그머니 가버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기도 하는갑네요
    여기는 따스워서
    그런걱정 안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9 이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잘 번져 살짝 부담스럽기도 하지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늘로 (전남) | 작성시간 26.06.20 요즘 벨가못 차 마시는데 너무 좋아요.
    이 시기에만 누리는 호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