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 먹는 수국

작성자나니(충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100 목록 댓글 12

비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한달만에 내리는 비라 많이많이 반가워요

어제의 수국입니다
수국들 물시중 드는게 힘들었는데
수국들이 이제 더 예뻐지겠어요


비 피해 없으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파랑이 되기전 모습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좋아해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20 한참 이쁠때지요
    저 색상이 사람 기분을
    벙긋벙긋 허게 맹글잖아요
    저도 시골집에 키워보니
    이게 젤 꽃이 오래가드만요
    울집도 한참 이쁘게
    펴서 찍어온단것이
    일하기바뻐서 까묵었네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비가와주니 보약 먹네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0 다들 비가 보약입니다
    여기도 간절한 비가 내렸어요
  • 작성자연희하늘 | 작성시간 26.06.21 하늘이 주는 비를 따라갈 수 없어요. 보약 비가 오니 모두 싱싱 풋풋 해 졌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