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한달만에 내리는 비라 많이많이 반가워요
어제의 수국입니다
수국들 물시중 드는게 힘들었는데
수국들이 이제 더 예뻐지겠어요
비 피해 없으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파랑이 되기전 모습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좋아해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20 한참 이쁠때지요
저 색상이 사람 기분을
벙긋벙긋 허게 맹글잖아요
저도 시골집에 키워보니
이게 젤 꽃이 오래가드만요
울집도 한참 이쁘게
펴서 찍어온단것이
일하기바뻐서 까묵었네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비가와주니 보약 먹네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20 다들 비가 보약입니다
여기도 간절한 비가 내렸어요 -
작성자연희하늘 작성시간 26.06.21 하늘이 주는 비를 따라갈 수 없어요. 보약 비가 오니 모두 싱싱 풋풋 해 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