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느삼

작성자풀솜 세종시|작성시간26.06.20|조회수80 목록 댓글 13

개느삼의 특징
콩과의 낙엽관목으로 우리나라 산야에 자생합니다.
5~6월에 선명한 노란색 나비 모양 꽃이 가지를 따라 풍성하게 핍니다.
잎은 작은 타원형 잎이 여러 장 달리는 깃꼴겹잎입니다.
꽃이 진 뒤에는 작은 콩깍지 모양 열매가 맺힙니다.
척박한 땅과 건조한 환경에도 비교적 잘 견디는 강한 식물입니다.
너무너무 잘 자라 꽃이 진 지금 저모습만으로 이뿝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풀솜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개느삼 이 흰색이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21 풀솜 세종시 친구집 뒷동산에있는데 개느삼이라고 하더군요~그래서 알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풀솜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외할미(전남) 아유 흰개느삼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21 풀솜 세종시 친구의 아들한테 물어보니~~~고삼이라네요.혼동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21 에고~~~제가 잘못알수도...강원도 양구에있는 친군데 지금도있는지 모르겠어요.안타깝게도 친구가 정신줄 놓고 요양병원에...다시 물어 볼수가없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