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키네시아 작성자나니(충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141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앗 파종해서 키웠어요마구 섞여있어도 좋은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1 푸짐하니 너무 예뻐요^^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1 다양한 색상의 아름다운 꽃이네요 푸짐하게 모여있으니 더 이쁘네요 작성자야마꼬 | 작성시간 26.06.22 에키 동산이네요.잘 키우셨어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올해 좀 피워주네요 너무예뻐요 작성자하사(전남) | 작성시간 26.06.23 에키들이 씨앗으로 저렇게 만발하는군요.알록달록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