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키네시아

작성자나니(충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141 목록 댓글 19

씨앗 파종해서 키웠어요
마구 섞여있어도 좋은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1 푸짐하니 너무 예뻐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1 다양한 색상의 아름다운 꽃이네요
    푸짐하게 모여있으니 더 이쁘네요
  • 작성자야마꼬 | 작성시간 26.06.22 에키 동산이네요.
    잘 키우셨어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올해 좀 피워주네요 너무예뻐요
  • 작성자하사(전남) | 작성시간 26.06.23 에키들이 씨앗으로 저렇게 만발하는군요.
    알록달록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