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옥시 페탈리움

작성자돌산댁|작성시간26.06.22|조회수86 목록 댓글 6

옥시페탈리움
모실때는 죽드니
노지에 방치하니 삽니다
웃기지민 좋습니다

비요일 편히쉬셔요

강화 난 구경가서 사온 덴디로비움
해마다 꽃을 주니 기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로 (전남) | 작성시간 26.06.22 저 아이도 땅심 먹고 사나봐요.
  • 작성자양화 서울 | 작성시간 26.06.22 옥시가 은근 까다로운 점이 있더군요
  •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22 옥시 이쁘죠 월동이 안돼 아쉽네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2 옥시 색감이 좋아요
  • 작성자하사(전남) | 작성시간 26.06.23 옥시페탈리움 색이 참 아름다워요.
    잎도 솜털 뽀얀듯이 곱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