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시 페탈리움 작성자돌산댁|작성시간26.06.22|조회수8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옥시페탈리움 모실때는 죽드니노지에 방치하니 삽니다웃기지민 좋습니다비요일 편히쉬셔요강화 난 구경가서 사온 덴디로비움해마다 꽃을 주니 기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로 (전남) | 작성시간 26.06.22 저 아이도 땅심 먹고 사나봐요. 작성자양화 서울 | 작성시간 26.06.22 옥시가 은근 까다로운 점이 있더군요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22 옥시 이쁘죠 월동이 안돼 아쉽네요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2 옥시 색감이 좋아요 작성자하사(전남) | 작성시간 26.06.23 옥시페탈리움 색이 참 아름다워요.잎도 솜털 뽀얀듯이 곱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