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자랐네요
이렇게..적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시간 26.06.10 바라다 보는 재미가 솔찬[상당] 합니다.
가시연.
응원합니데이.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0 가시연이 귀하다던데 잘커주길바래요
-
작성자깜찍이김포 작성시간 26.06.10 많이 부럽습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11 물에 작은것들은 뭔가요
수조에 많이 생기더라고요
건져말려 버리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생목(파주) 작성시간 26.06.11 동글동글하니 예쁘고 유익한.
부평초, 개구리밥으로 수질 정화에도 좋아, 짧고 가느다란 뿌리도 예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