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생식물,습지식물

가시연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79 목록 댓글 5

많이.자랐네요

이렇게..적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산덕구 | 작성시간 26.06.10 바라다 보는 재미가 솔찬[상당] 합니다.
    가시연.
    응원합니데이.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0 가시연이 귀하다던데 잘커주길바래요
  • 작성자깜찍이김포 | 작성시간 26.06.10 많이 부럽습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1 물에 작은것들은 뭔가요
    수조에 많이 생기더라고요
    건져말려 버리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생목(파주) | 작성시간 26.06.11 동글동글하니 예쁘고 유익한.
    부평초, 개구리밥으로 수질 정화에도 좋아, 짧고 가느다란 뿌리도 예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