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쟈스민이 열매를 딱 한개만
열린게 빨갛게 되더니 쪼글쪼글해져
따서 갈라보니 씨앗두개가 있네요
4월 11일 묻었더니
요렇게 발아됩니다.
한개는 비실거려 안되나했는데
어제 비맞고 힘내는거 같아요
으쌰으쌰~힘내라 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반신반의하면서 심어봤는데
발아하니 기쁘고 잘
자라주면 더 고마울거 같아요 -
작성자하늘금 작성시간 26.06.03 발아축하드립니다
건강하게 자라 이쁜꽃 보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하나달린 열매가 또
호기심을 유발해서 심어봤는데
다행히 발아가 되네요
이대로 잘 커주면 좋겠어요
응원 고맙습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05 애고
기특한 것들.....
축하드려요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이휴~빌빌거리던 애는
결국 가버리고 하나만
쌩쌩 크네요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