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오렌지쟈스민

작성자보라비치(부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68 목록 댓글 12

오렌지쟈스민이 열매를 딱 한개만
열린게 빨갛게 되더니 쪼글쪼글해져
따서 갈라보니 씨앗두개가 있네요
4월 11일 묻었더니
요렇게 발아됩니다.

한개는 비실거려 안되나했는데
어제 비맞고 힘내는거 같아요
으쌰으쌰~힘내라 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반신반의하면서 심어봤는데
    발아하니 기쁘고 잘
    자라주면 더 고마울거 같아요
  • 작성자하늘금 | 작성시간 26.06.03 발아축하드립니다
    건강하게 자라 이쁜꽃 보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하나달린 열매가 또
    호기심을 유발해서 심어봤는데
    다행히 발아가 되네요
    이대로 잘 커주면 좋겠어요
    응원 고맙습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05 애고
    기특한 것들.....
    축하드려요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휴~빌빌거리던 애는
    결국 가버리고 하나만
    쌩쌩 크네요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